실시간 뉴스

"여성안심귀갓길 없앴다" 사퇴 촉구 쏟아지자…최인호 "악의적 선동"

가숲까지 2023. 8. 22. 01:05
반응형

https://v.daum.net/v/20230821172110818

[자막뉴스] "여성안심귀갓길 없앴다" 사퇴 촉구 쏟아지자…최인호 "악의적 선동"

올해 사업 예산을 삭감해 서울 최초로 여성안심귀갓길이 사라진다며 "역사적 의미가 있다"고 한 최인호 서울시 관악구 의원. 최근 신림동 공원 둘레길에서 성폭행 살인 사건이 발생하자, 최 의

v.daum.net

https://tv.kakao.com/v/440472099

올해 사업 예산을 삭감해 서울 최초로 여성안심귀갓길이 사라진다며 "역사적 의미가 있다"고 한 최인호 서울시 관악구 의원.

최근 신림동 공원 둘레길에서 성폭행 살인 사건이 발생하자, 최 의원이 올린 홍보 영상이 다시 조명을 받으며 사퇴를 촉구하는 글이 쏟아졌습니다.

여성안심귀갓길 전면 폐지, 또 불법감시 예산 삭감 등 관악구의 여성 정책을 비판하며 동시에 치안을 허술하게 한 것 아니냐는 비난 여론이 빗발친 겁니다.

그러자 최 의원이 이에 반발하며 입장을 내놨습니다.

최 의원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여성안심귀갓길 대신 CCTV, 비상벨, 가로등을 설치하는 안심골목길 사업이 치안에 효과적이라 생각했다"면서, "예산을 삭감해 범죄가 발생했다고 악의적 선동을 하는 집단이 존재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돌싱이지만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당신에게, 은하수다방

7월 은하수다방 업데이트 NEWS 1) 은하수다방 초대 코드 '은다방소개팅' 입력시 별 50개 즉시 지급 3040 돌싱들을 위한 소개팅앱, 은하수다방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어서 취미 소모임에 가봐도 전

athog.me


그러면서, "성특권파시즘 세력과 타협할 생각이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올해 관악구의회를 통과한 예산안에 따르면 여성안심귀갓길 사업 예산 7천4백만 원은 전액 삭감됐고, 해당 예산은 안심골목길 사업에 배정됐습니다.

현재 관악구의회 홈페이지에는 최 의원의 사퇴를 촉구하는 글이 1천 건 이상 올라왔으며, 접속자가 몰려 한때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사태도 빚어졌습니다.

( 화면출처 : 성평화·최인호 / 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

발로소득 [친구 추천 이벤트 - 무제한 3,000 코인 지급]

- 발로소득 무제한 친구 추천 이벤트 진행중! - 친구 초대 시 3,000 코인 무제한 지급 1) 걸음 수를 '소득'으로 매일 걷는 걸음을 소득으로 바꿔보세요. 앱을 설치하기 전에 이미 걸었던 걸음 수도

athog.me


#여성안심귀갓길 대신 CCTV #비상벨 #가로등을 설치  #안심골목길 사업이 치안에 효과적 #발로속득 #3040 소개팅앱 은하수다방